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맛남의 광장' 김희철표 우유 파스타 라면에 백종원 "역대급" 극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김희철이 우유 파스타 라면에 도전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서는 우유 파스타 라면을 만드는 김희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희철은 아침 식사로 우유라면을 준비했다고 밝히면서 "우유라면 치니까 백종원이 나온다. 저는 제 스타일로 만들어보겠다. 이제 벗어날 때도 되지 않았냐"라며 미소지었다.

이후 양세형, 김동준, 양동근은 김희철과 아침 식사를 함께 준비했다.양세형은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방법으로 달걀 프라이를 했고 "되게 어려운 요리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내 달걀을 다 태웠고 "스크램블이 됐다"며 속상해했다. 이에 양세형은 멤버들에게 "선생님이 스크램블을 하라고 했다고 해"라고 이야기했다.

김희철은 "면을 한번 데친 후 파스타처럼 양념을 할 거다"고 전하면서 데친 면을 건져낸 후 우유를 끓였다. 김희철은 "라면 스프도 넣어야 해"라고 말했다.이에 양동근은 "맛이 상당히 오묘하겠다"라며 불안해했다.

그때 우유가 거품을 내며 끓기 시작했고 김희철은 스프와 파, 면, 고춧가루, 청양고추를 넣었다. 라면이 더 불기 전, 양동근은 백종원을 호출했고 백종원은 "간 안 봤냐?깜짝 놀랄 텐데"라고 말했다.이에 김희철은 "내가 해놓고도 믿음이 안 간다"며 불안해했다.

하지만 양동근은 "김동준은 "이거 왜 이렇게 맛있지"라며 미소지었고 김희철은 "쑥스럽지만 맛이 괜찮다"며 행복해했다.백종원은 "역대급이다"라며 극찬했다.양동근은 "이거 팔아도 되겠다. 애들이 우유를 좋아하고 라면도 좋아하는데 한번 해줘야겠다"고 만족해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