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너목보’ BBC 편성 확정→Mnet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시청자와 함께”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너목보’ BBC 사진=CJ ENM

‘너목보’가 BBC에 편성된 가운데 한국 예능 포맷으로는 최초의 일이다.

CJ ENM은 9일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영국 BBC One과 독일 RTL, 네덜란드 RTL4에 편성 확정됐다”라고 밝혔다.

‘너목보’는 이미 첫 선을 보였거나 현재 방송 중인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등 7개국에 이어, 미국, 루마니아, 영국, 네덜란드, 독일 등 5개국에도 편성을 확정지으며 총 12개국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Thames’에서 제작될 ‘너목보’ 영국판은 내년 초, 영국 내 최고 시청 점유율을 자랑하는 BBC One 채널에 8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한국 예능 포맷이 BBC One에 편성되는 것은 ‘너목보’가 최초다. ‘너목보’를 기획하고 전 시즌을 제작한 이선영 CP가 영국판 ‘너목보’의 EP (Executive Producer)로 함께할 예정이다.

BBC의 콘텐츠 디렉터 샬롯 무어는 “중독적이며, 몰입감과 재미를 겸비한 이 새로운 시리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형식의 음악 퀴즈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민다현 해외사업2팀장은 “이번 영국과 독일, 네덜란드판 제작을 통해 너목보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포맷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너목보’가 한국 음악 예능을 대표하는 포맷으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