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고은아X미르 '방가네' 가장 인기 콘텐츠는? '화장하면 변하는 그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은아(본명 방효진)의 가족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는 뭘까.

유튜브 '방가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는 '방효진… 화장하면 고은아 된다'다. 지난 4월 3일 올라온 이 영상은 현재 521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서 첫째 방효선은 갑자기 화장을 하겠다고 말한다. 이에 뒤에서 쉬고 있던 고은아를 본 미르는 "누나 말 나온 김에 사람들이 누나한테 되게 모습 가지고 뭐라 그러는데… 누나가 자꾸 하는 이야기 '난 화장하면 달라'"라며 같이 화장해보라고 말한다.

머리까지 감고 온 고은아는 본격적으로 화장에 돌입한다. 하지만 화장품이 한가득인 방효선에 비해 고은아는 팩트와 컨실러, 쉐딩, 립스틱뿐.

또 화장을 하던 중 미르가 '예전에 화장하는 프로그램에도 나가지 않았냐'고 하자 고은아는 "포기했지. 이젠. 왜냐하면 한 번 그렇게 지냈으니까 이젠 안 해. 예쁜 거 이미 남아있잖아. 자료화면에… 그럼 이제 필요 없어"라고 말하며 크게 웃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와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진짜 쿠션이랑 입술만 발랐는데 고은아씨야" "아니 근데 저리 대충 화장해도 예쁜 걸 보면 본판의 중요성이 크긴 하구나" "고은아? 이분은 눈이 이쁘니까 크게 화장 안 해도 이쁘네" "방효진 당신 이렇게 치명적이었다니..." 등 댓글로 호응했다.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