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한지혜, 팬클럽과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 후원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한지혜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한지혜가 팬클럽과 함께 동아프리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국제구호 개발 NGO 팀앤팀 측은 7일 "한지혜 홍보대사의 팬카페 '지혜나라'에서 한지혜 씨의 생일을 맞아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후원금을 보내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카페 '지혜나라'의 기부는 과거 '기부가 되는 친환경 팀앤팀 다이어리' 구매와 일반 화환을 대체한 '우물 화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져 왔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지혜 역시 팬카페의 기부 선행 소식에 본인도 동참의 뜻을 밝히며 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로 아름다운 선행에 마음을 보탰다. 한지혜는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누는 기쁨도 크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라며 "팬 여러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라는 따뜻한 말을 전했다.

한지혜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국제구호 개발 NGO 팀앤팀은 케냐와 우간다 등에서 식수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응에도 동참하고 있는 수자원개발 전문 국제구호 단체이다. 앞서 한지혜는 아프리카 케냐를 방문해 물 부족으로 고통 받는 주민들을 위해 식수원을 개발하고,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봉사 활동을 수행한 바 있다.

한편 2013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지혜는 식수 지원과 국제구호 개발의 필요를 알리는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에도 앞장서 왔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