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리그2 라인업] '바비오+바이아노vs안드레+바이오' 부천-대전, 선발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부천] 오종헌 기자= 부천FC1995와 대전하나시티즌이 중요한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부천은 바비오와 바이아노를 선봉으로, 대전은 안드레와 바이오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부천FC1995와 대전하나시티즌은 6일 오후 7시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9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부천은 승점 13점으로 리그 4위, 대전은 승점 15점으로 3위 올라있다.

두 팀은 현재 나란히 리그 3, 4위에 올라있다. 승점 차도 2점에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경기 결과에 따라 승점 차를 더 벌릴 수도 있고, 순위를 뒤집을 수도 있다. 이제 K리그2가 한 바퀴 도는 마지막 일정인 만큼 승리가 중요하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먼저 부천은 3-5-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최전방에 바이아노와 바비오가 호흡을 맞추고 그 뒤를 구본철이 지킨다. 좌우 측면에는 국태정, 장현수가 선발로 나서고 김영남, 조수철이 중원을 구축한다. 3백은 김영찬, 조범석, 김강산이 출전하고 최봉진이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선 원정팀 대전은 3-4-3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최전방에 김승섭, 바이오, 안드레가 3톱으로 나선다. 좌우 측면에는 정희웅, 황재훈이 짝을 이루고 박진섭, 윤성한이 중앙 미드필더로 출전한다. 이규로, 이지솔, 이정문이 3백을 구성하고 김진영이 골키퍼 장갑을 낀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