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안소희 "혜림 결혼 축하…우린 졌어" 브라이덜 샤워 인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그룹 '원더걸스' 안소희가 30일 혜림의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올렸다. (사진 = 안소희 인스타그램) 2020.06.3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30일 혜림의 결혼을 축하하며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걸스 멤버들과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우리 우혜림이 결혼 축하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행복하고 이쁜 혜림, 민철 커플"이라며 "우린 졌어"라고 적었다. 혜림이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해시태그도 달았다.

소희가 올린 브라이덜 샤워 사진에는 화관을 착용한 혜림이 활짝 웃고 있는 가운데 소희와 선미, 유빈 등 원더걸스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을 앞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한 파티로, 신부와 절친한 친구들이 모여 진행한다.

전날 방송된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혜림이 원더걸스 멤버들과 브라이덜 샤워로 추억을 쌓는 모습이 공개됐다. 소희와 선미, 유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혜림과 만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혜림은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내달 5일에 결혼한다. 두 사람은 약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