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선미 ‘보랏빛 밤’,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역시 ‘솔로 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선미 ‘보라빛 밤(pporappippam)’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29일 선미가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지난해 발매한 ‘날라리(LALALAY)’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임에도 신곡 발매 직후 음원차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 ‘솔로 퀸’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선미는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과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닷가에 놓인 침대에서 잠을 깨는 모습, 옥상에서 불꽃놀이를 바라보는 모습 등 한 편의 동화 같은 장면들로 구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선미의 ‘역대급 비주얼’을 담아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곡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소속사를 이적 한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