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방탄소년단 뷔, 남다른 소년미와 비주얼 눈길…이런 남동생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소년미가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어보는 주제로 만든 게임 'BTS WORLD'의 공식 페이스북에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되었다.

비하인드 컷들 중 두장의 뷔의 사진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뷔는 윤기나는 매끈한 머릿결을 뽐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흰티와 줄무늬 셔츠를 입고 수줍게 웃고 있는 뷔는 귀여운 남동생처럼 풋풋한 느낌이 물씬 풍겼다. 반듯한 머리스타일과 귀여운 미소에도 불구하고 넓은 어깨가 돋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하얀 배경에 가로 줄무늬 상의를 입고 있는 사진은 뷔의 소년 같은 매력이 한층 더 돋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2개 앨범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동시에 순위 역주행 중이다.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27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4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주 순위(64위)보다 20계단 상승한 기록으로, 3월 7일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에 진입한 후 17주 연속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8년 8월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도 ‘빌보드 200’ 차트에서 무려 81계단 순위가 올라 117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BTS WORLD' 공식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