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한지민→박보영 '힐링 사운드', 목표 기부 금액 초과 달성..코로나19 심리 지원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가 함께 진행한 ‘힐링 사운드’ 캠페인이 진정한 힐링을 선사했다.

지난 8일, 박보영, 박성훈, 진구, 한지민, 한효주까지 다섯 배우들의 목소리를 담은 총 10종의 ‘힐링 사운드’가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와 카카오미니, 헤이카카오앱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어려운 시기, BH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자발적 제안으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한 ‘힐링 사운드’는 도서에서 발췌한 좋은 글귀나 시 등을 배우들의 목소리로 직접 읽고 녹음한 오디오 콘텐츠로 공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픈과 동시에 관련 모금함이 개설되어 1회 감상 시 1,000원이 적립되는 기부 방식을 채택, 조성된 금액은 코로나19 관련 심리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개 하루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한 것은 물론, 누적 플레이수 20만회를 기록하며 청취자들의 관심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힐링 사운드’의 청취자들은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어진 상황이었는데, 좋은 캠페인과 좋아하던 배우들의 목소리에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 좋은 재능 써주시는 마음 참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찾아 온 마음 평안의 시간이었다”, “피곤한 오후 한 줄기 시원한 바람 같다”, “어려운 시기에 다 같이 힘 모아 이겨내요” 등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응원 댓글을 남기며 따뜻한 마음을 공유했다.

이처럼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BH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힐링 사운드’는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