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안국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안국건강은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안심생균 프라임케어/사진제공=안국건강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100년 역사의 글로벌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기술력과 안국건강의 제조 철학이 만나 탄생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적의 기술로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이자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 더 나아가 유산균 사균체까지 배합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특히 소장을 위한 락토바실러스, 대장을 위한 비피더스균, 대장과 소장을 위한 스트립토코커스, 유인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생균 30억 마리를 보장한다.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김치유래 유산균(6종)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착색료, 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3蕪 제품이다. 대신 유기농 세븐베리와 푸룬을 함유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 안심할 수 있는 원료와 포장재를 사용한 것은 물론,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섭취가 용이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안국건강의 첫 유산균 제품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맛있는 유산균이라는 콘셉트로 최상의 원료로 더욱 꼼꼼하게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일 1포 섭취만으로도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할 때는 안전성이 보장된 유래 있는 유산균주를 사용하는가,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사균체 등을 배합해 장내 환경이 함께 개선될 수 있는 제품인지 등을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국건강은 검증된 유래 성분의 원료만을 선택하고 식물유래 원재료와 캡슐을 사용하는 등 원료부터 포장까지 생각하는 C.C.P(Customers, Community, Planet) 제조 철학 문화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