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LoL e스포츠 대회 'LCK' 서머 시즌, 17일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대회인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이 오는 17일 개막한다.

조선비즈

라이엇 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3일 라이엇 게임즈는 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개막전을 오는 17일 연다고 밝혔다. 개막전은 샌드박스 게이밍 대 아프리카 프릭스로 결정됐다. 개막일 두번째 경기에서는 디알엑스와 T1이 맞붙는다.

2020 LCK 서머 스플릿에는 T1, 젠지 이스포츠, 디알엑스, 담원 게이밍, kt 롤스터, 아프리카 프릭스, APK 프린스, 한화생명 e스포츠, 샌드박스 게이밍을 비롯해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팀 다이나믹스 등 총 10개 프로팀이 출전한다.

정규 리그 1라운드는 주 5일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라운드는 주 4일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한 팀이 다른 9개 팀과 각각 2번씩 3전 2선승제로 대결해, 각 팀별로 18경기씩 총 90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모든 경기는 케이블 채널인 SBS-아프리카TV 및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Wavve), 유튜브, 트위치, Jump VR, LGU+게임라이브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대회 오프라인 진행 여부 및 티켓 판매 여부는 코로나19 관련 상황을 고려해 추후 결정할 예정이다.

윤민혁 기자(beherenow@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