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마지막 티저…아련한 눈빛

뉴스1
원문보기

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마지막 티저…아련한 눈빛

속보
경찰, 17일 한학자 통일교 총재 구치소 접견…정치권 로비 의혹
스타크루이엔티 © 뉴스1

스타크루이엔티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하성운이 마지막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일 공식 팬카페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 존'(Twilight Zone)의 마지막 포토 티저 두 장을 공개했다.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의 피날레를 장식한 이번 사진은 그간 공개된 사진들과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선 세 번의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하성운은 몽환적인 느낌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과는 달리 벽과 벽 사이 좁은 공간에 갇힌 채 얽매인 모습이다. 자신의 입을 막아 가린 사진에서는 마치 눈물을 흘릴 것처럼 아련한 느낌마저 자아낸다.

이런 모습들이 바로 새 앨범을 특별히 기대하게 만드는 점이다.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 속 하성운은 비슷한 듯 전혀 다르다. 결국 억압도 자유도 크게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준 셈이다. 음악 안에서 필연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는 이 두 요소를 하성운은 과연 어떻게 녹여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 존'을 발매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