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스브스타] "러블리즈가 왜 저기에?"…솔로 나선 류수정 향한 멤버들의 '특급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러블리즈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달 24일 SBS 유튜브 채널 '스브스케이팝'에는 '오늘 자 인기가요 녹화 현장에 난입한 ○○○?'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류수정의 솔로 무대를 응원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러블리즈 공식 응원봉과 슬로건까지 모두 갖춘 이들은 다름 아닌 러블리즈 멤버들이었는데요. 이날 정예인, 이미주, 유지애는 솔로 데뷔곡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로 사전 녹화 무대에 오른 류수정을 위해 현장까지 달려가 응원을 보냈습니다.
이들은 무대에 오른 류수정을 향해 "수정아 밥 먹었어?", "수정이 얼굴 더 가까이 보고 싶어요" 등을 외치며 류수정에 대한 애정을 듬뿍 보여줬습니다. 또, "멋있다", "사랑해", "아름다워"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며 긴장한 류수정을 달래기도 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류수정은 지난달 27일 MBC every1 '쇼! 챔피언' 엔딩 자리에서 홀로 떨어져 서 있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멤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긴장을 떨쳐내고 밝게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응원봉에 슬로건까지 너무 귀여워요", "수정이가 덕분에 힘 많이 받았을 듯", "팬들이 할 일을 대신해주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SBS 뉴스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 보기]



(사진=스브스케이팝 유튜브, MBC every1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지나윤 에디터

▶ '친절한 애리씨' 권애리 기자의 '친절한 경제'
▶ '스트롱 윤' 강경윤 기자의 '차에타봐X비밀연예'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