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신승훈, 코로나19 사태로 전국 투어 잠정 연기…"건강·안전 고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신승훈이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전국 투어를 잠정 연기한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20 THE신승훈 SHOW : 미소 속에 비친 그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오는 하반기 예정된 공연과 관련하여,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단계가 '심각' 단계로 지속되고,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공연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지침에 협조하고자 공연 취소 및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나, 확산 상황이 예측 불가능하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투어의 관객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깊은 고민 끝에 내린 조치임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이 보장되는 시기를 고려하여 본 투어의 진행 시기와 장소는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다음은 도로시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도로시컴퍼니 입니다.

'2020 THE신승훈 SHOW : 미소 속에 비친 그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하반기 예정된 공연과 관련하여,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지속되고,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지침에 협조하고자 공연 취소 및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나, 확산 상황이 예측 불가능하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투어의 관객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깊은 고민 끝에 내린 조치임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이 보장되는 시기를 고려하여 본 투어의 진행 시기와 장소는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현 상황이 호전되어 더 좋은 공연으로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도로시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