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본 어게인’ 장기용·진세연, 운명의 붉은 끈 앞에 다시 섰다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본 어게인’ 장기용과 진세연이 운명의 붉은 끈 아래에서 빈 소원은 무엇일까.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 연출 진형욱, 이현석/ 제작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에서는 살랑이는 봄밤 아래 장기용(공지철/천종범 역)과 진세연(정하은/정사빈 역)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천종범(장기용 분)은 머리에 총을 맞은 충격으로 전생인 공지철(장기용 분)의 기억만 남아있는 상태로 정사빈(진세연 분)과 재회했다. 그는 과거 껍데기뿐이던 암울한 인생에 안식처가 되어줬던 정하은(진세연 분)을 떠올렸고, 그 당시 돌이킬 수 없는 죄를 짓기 전 자신을 믿어준 그녀처럼 순수한 눈빛을 가진 정사빈에게 또다시 끌렸다.

매일경제

‘본 어게인’ 장기용과 진세연이 운명의 붉은 끈 아래에서 포착됐다. 사진=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아직 전생의 기억을 떠올리지 못한 정사빈과 현생의 기억이 무의식에 잠들어버린 천종범(공지철) 그리고 전생과 현생 두 기억 모두를 각성한 김수혁(이수혁 분)까지, 환생 후 각기 다른 지점에 서 있는 세 남녀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천종범(공지철)과 정사빈이 함께 나무고아원에 찾아간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이곳에 심어진 나무들은 도시개발로 인해 잘리고 버림받아 옮겨진 것으로 전생에서도 현생에서도 갈 곳이 없던 공지철, 천종범의 삶과 닮아 있다.

이에 자기 옆에 있어준 정사빈을 바라보는 천종범(공지철)의 은은한 눈빛에서 왠지 모를 짠함이 느껴지는 상황 속 과연 그가 나무에 빨간 리본을 매달면서 무슨 소원을 빌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