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 국내 애니메이션 <시노스톤 프라임>을 첫 방송한다.
<시노스톤 프라임>은 주인공 봉과 친구들은 비밀기지에 생활하며 세계 곳곳에서 악당 테이커들이 일으키는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꿈을 가진 아이들이 세상의 지혜를 깨우치며, 진정한 영웅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전작 <시노스톤>에 이어 <시노스톤 프라임>은 지상파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국내 애니메이션으로서 작품성과 인기를 한차례 인정받았다. 유료방송채널에서는 애니원이 최초 방영하며, 뒤이어 애니박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시노스톤 프라임>은 애니원에서 6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첫 방송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애니박스에서는 6월 8일 월요일 오후 2시 첫 방송하며,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본방송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145)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원, 애니박스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