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로드 투 킹덤' 베리베리xTOO→더보이즈x원어스, 컬래버 파트너로 결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net '로드 투 킹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로드 투 킹덤' 컬래버레이션 파트너가 결정됐다.

28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는 1차, 2차 경연 결과 골든차일드가 충격의 탈락을 한 가운데 3차 경연이 시작됐다.

3차 경연은 1차, 2차 경연보다 5000점이 더 추가되어 총 15000점이 걸려있다. 3차 경연에서는 두 팀 간의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추가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는 MC들이 박스 안의 공을 무작위로 뽑아 정해졌다. 뽑힌 순서대로 경연 순서가 결정됐다.

모두가 기피하는 첫 번째 순서에 베리베리가 호명됐다. 이어 베리베리와 함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함께할 파트너로 TOO가 호명됐다. 두 번째 팀에 온앤오프와 펜타곤이 불리며 자동으로 더보이즈와 원어스가 한 팀을 이루게 됐다.

자유롭게 멤버 구성이 가능한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선곡 역시 자유곡으로 주어지며 긴장감이 더해졌다.

한편 Mnet '로드 투 킹덤'은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킹덤'을 향한 실력파 아이돌들의 정면 승부를 그린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