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경남지방경찰청과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단체 관람 할인 혜택' 지역 사회 발전 목표

뉴시스

[서울=뉴시스]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경남지방경찰청 진정무(오른쪽) 청장,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 (사진=NC다이노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NC 다이노스가 "경남지방경찰청과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상호관계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함께한다"고 28일 밝혔다.

NC는 올 시즌 경남지방경찰청 직원의 복지향상을 돕기 위해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부서별 단체관람을 적극 지원한다. 경남지방경찰청은 교통문화개선과 치안활동 등 올해 추진하는 주요 정책을 구장 내 전광판으로 홍보한다.

이번 협약식에는 경남지방경찰청 진정무 청장, 김영일 1부장, 박천수 경무과장, 공용기 마산동부경찰서장 등이 참석했다.

경남지방경찰청 진정무 청장은 "NC와 협약으로 경남지방경찰청의 주요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여 안전한 경남 치안 유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C 황순현 대표는 "경찰이라는 직업이 스트레스가 많을 것 같은데 야구를 통해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구단에서 최대한 돕겠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슈로 직접 관람이 어렵지만 상황이 좋아지면 야구장에서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