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남주혁, 남친룩 종결자의 여름향기…청량美 넘치는 비주얼에 심쿵[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섬머 캠페인을 선보인다.

H&M은 5월 25일,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자사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남주혁과 함께 한 섬머 캠페인 이미지를 일제히 공개했다.

캠페인 이미지에서 남주혁은 매력적인 눈빛과 여유로운 태도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의 편안한 무드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2020년 여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H&M의 남성 섬머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여름 셔츠를 주력으로 선보이는데, 남주혁은 여기에 기본 화이트나 블랙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하고 셔츠는 레이어링 하는 스타일을 주로 연출해 보였다.

이번 섬머 의상의 소재로는 린넨이 주로 사용되었는데, 셔츠는 물론, 팬츠나 재킷 등에도 린넨을 적용한 의상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드로스트링 쇼츠, 카고팬츠 등 편안한 핏의 하의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섬머룩을 제안한다.

한편 남주혁은 2020년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영화 ‘조제’ 등 촬영을 마친 남주혁은 계속해서 스크린과 브라운관, 광고까지 오가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