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만화와 웹툰

문피아,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론칭 기념 굿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문피아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의 네이버 웹툰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40일간 공식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지적 독자 시점 및 이벤트 작품을 300편 이상 열람한 모든 회원에게 포스터 2종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작품 5편 열람 시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전지적 독자 시점 북램프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의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문피아는 이벤트 기간 단독으로 '전지적 독자 시점'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골드 충전 시 무료 대여권을 최대 50개까지 증정한다. 무료 대여권은 충전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이벤트 작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웹툰의 원작인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누적 조회 수 1억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 속에서 지난 2월 완결됐다. 광범위한 세계관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두꺼운 팬층을 확보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멸망한 세계에서 주인공 '김독자'가 대체 불가능한 히어로로 탈바꿈되는 과정을 그렸다.

전지적 독자 시점 공식 굿즈 증정 이벤트는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