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MLB 메이저리그

게레로 부자가 홈런더비? MLB `만약에 더비` 대진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블라디미르 게레로 부자가 홈런 더비 대결을 벌이면 어떤 결고가 나올까? 마크 맥과이어, 배리 본즈 등 왕년의 홈런왕들이 현재 스타들과 겨룬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MLB 사무국은 2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약에 홈런 더비(The What-If Derby)'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덟 명의 은퇴한 슬러거와 여덟 명의 현역 슬러거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한다. 직접 홈런 더비를 펼친다면 환상적이겠지만, 물리적으로 가능한 일은 아니다. 대신 팬투표 대결을 벌여 승자를 정한다.

매일경제

MLB가 전현직 스타들이 대결하는 팬투표 홈런더비를 준비했다. 사진= MLB 공식 트위터


1라운드에서는 켄 그리피주니어 vs 크리스티안 옐리치, 블라디미르 게레로 시니어 vs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애런 저지 vs 알렉스 로드리게스, 잔칼로 스탠튼 vs 프랭크 토마스, 마이크 트라웃 vs 데이빗 오티즈, 피트 알론소 vs 마크 맥과이어, 행크 애런 vs 브라이스 하퍼, 배리 본즈 vs 코디 벨린저가 대결한다. 은퇴 스타와 현역 스타의 대결이다.

이 16명의 선수들은 도합 6100개 이상의 홈런을 때렸으며, 올스타 127회, MVP 22회, 홈런 더비 우승 12회를 합작했다.

투표는 하루 뒤인 28일부터 시작된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팬투표 홈런더비 대진표. 사진= MLB 공식 트위터


greatnemo@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