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더쇼` 러블리즈 류수정, `타이거 아이즈` 몽환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걸그룹 러블리즈 류수정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우며 '더쇼'를 빛냈다.

류수정은 2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류수정은 '타이거 아이즈' 제목에 걸맞게 짙은 화장, 레오파드 무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치명적인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더 쇼’ 러블리즈 류수정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다.사진=SBS MTV "더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류수정은 허스키한 음색과 함께, 파격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특히 매혹적인 눈빛으로 입가를 쓸어 넘기는 제스처는 류수정의 남다른 무대 매너와 함께 팬들의 마음을 한 번에 저격한 순간이었다.

류수정의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는 맹수의 나른하고 서늘한 움직임을 묘사한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류수정은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채로운 류수정만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류수정은 지난 20일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 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