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팝's신곡]"나를 깨워, 가득 채워"‥몬스타엑스, 거침없이 나아가는 '판타지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몬스타엑스가 더 파워풀하게 돌아왔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6시 미니앨범 'FANTASIA X'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판타지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0월 'Follow'로 강렬한 매력을 보여줬던 몬스타엑스가 약 7개월 만에 돌아왔다. 몬스타엑스는 'Follow'를 넘어설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이번 앨범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를 말한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진 강렬한 곡이다. 특히, 리드미컬한 바운스에 압도적인 샤우팅이 돋보인다. 멤버 주헌과 아이엠이 작사에도 참여했다.

가사는 몬스타엑스의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보여준다. 자신과의 싸움에도 굴하지 않으며, 차원이 다른 레벨을 보여준다. 망설임 없이 앞을 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가 돋보인다.

파도가 덮쳐와 날 흔들어놔/무너뜨리고 다시 헤집어 놔/It goes like bang, 당겨 방아쇠/무릎 꿇지 않아 (hey)/꺾이지 않아 난 (hey)/더 뜨겁게 타올라/몰아쳐봐 세게, 묶어봐 더 세게/막아봐 If you can/Fantasia

Yo, I go loco 급이 달라 우린 check my flow/I ain’t 보통 나의 style이 니들의 motto/박차를 가해 Pedal to the medal/우린 속도를 올려 차원이 다른 level/Yo who gon’ stop us, who gon’ stop us/저리 비켜 we go first

이외에도 총 6곡이 실려있다. 지쳐버린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 'FLOW', 아이엠이 프로듀싱한 'ZONE', 고음이 돋보이는 'Chaotic'이 있다.

또 팬들에게 전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Beautiful Night', 몬스타엑스의 절제된 섹시미가 가득한 'IT AIN'T OVER', 힘들어하고 있는 이들에게 메시지를 건네는 'Stand Up'까지 꽉 채웠다.

더 강력하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돌아온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도 가요계를 점령할까. 몬스타엑스의 거침없는 행진이 시작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