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비욘드 라이브' 동방신기 "공연은 저희와 팬 여러분이 함께하는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동방신기 '비욘드 라이브'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동방신기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4일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를 개최했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강렬한 카리스마 흘러넘치는 솔로 무대를 펼쳤다. 유노윤호는 "솔로곡은 혼자 하다 보니 부담되고 떨리기도 하는데 이렇게 좋아해 주시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기하고 뿌듯하다. 여러분들의 응원 덕에 더 열심히 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최강창민은 "무대에는 저희만 있지만 공연은 저희와 팬 여러분이 함께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유노윤호는 "저희가 비욘드 라이브를 처음 하다보니 진행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는데, 팬 여러분이 다들 좋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날 팬들은 동방신기의 무대를 보고 "무대 장인들", "빨리 만나고 싶다", "너무 즐겁고 재미있다", "내 눈은 왜 두 개인가", "우리 동방신기 못하는 게 뭐야"라며 감탄했다.

동방신기는 팬들과 함께하는 인터랙티브 챌린지 코너를 진행했다. 유노윤호는 "성공하면 혜택이 있냐"라고 물었고, 최강창민은 "팬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것으로 공약을 해보면 어떠냐"라고 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