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동방신기, '비욘드 라이브' 오늘(24일) 개최…'주문'→'라이징선'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동방신기 비욘드 라이브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오늘(24일)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에 출격한다.

24일 ‘비욘드 더 티’는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되며, 동방신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AR 기술이 어우러진 스펙터클한 스케일을 담는다.

특히, 동방신기는 이번 공연에서 ‘주문 – MIROIC’, ‘Rising Sun (순수)’, ‘이것만은 알고 가 (Before U Go)’, ‘왜 (Keep Your Head Down)’ 등 히트곡을 비롯해, 유노윤호의 ‘팔로우’, 최강창민의 ‘초콜릿’ 등 솔로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멀티 캠과 멀티 뷰 기능을 통해 시청자들이 원하는 화면을 직접 선택하거나 한 화면에서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어 보다 가까이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비욘드 라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앞서 슈퍼엠, 웨이션브이, NCT 드림, NCT 127이 성황리에 공연을 펼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