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음원 차트 상위권…'슬의생' OST 대박 행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조정석의 '아로하'에 이어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도 음원차트 1위를 기록,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가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2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11 두번째 트랙인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발매 직후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극중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로 등장하는 채송화(전미도)의 '반전 가창력'을 보여주는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미도가 가창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지난 2006년 신효범이 발매한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전미도는 뮤지컬 무대에 여러 차례 올랐던 내공이 느껴질 만큼 훌륭하게 노래를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앞서 조정석의 '아로하'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미도와 파라솔의 '밤이 깊었네' 역시 상위권을 달리는 등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히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1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