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밥블레스유2' 다비 이모→김연경, 인생 언니 라인업 공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밥블레스유2 / 사진=Olive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밥블레스유2'가 '인생 언니' 라인업을 공개했다.

21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 '밥블레스유2'에는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서이숙이 인생 언니로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평소에도 자주 후배들의 고민 상담을 들어준다고 밝힌 서이숙은 사연자들의 고민 상담에 속이 뻥 뚫리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시원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 말미 새로운 인생 언니들의 출격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주라주라’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로 떠오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 이사배가 예고편에 등장해 앞으로의 인생 언니 라인업에 이목을 집중시킨 것. 뿐만 아니라 김숙이 절친 라미란에게 즉석 섭외를 시도하는 모습도 엿보이며 그의 출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그동안 문소리, 한혜연, 강소라, 옥주현, 이수정, 박세리 등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인생 언니로서 '밥블레스유2'를 방문한 바 있다. 이에 앞으로 함께 편 먹어줄 인생 언니들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 또한 송김박장을 찾아 '숲속 힐링 음악회-밥과 음악 사이' 특집 녹화 마쳤으며,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인생 언니로 '밥블레스유2'를 방문할 예정으로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전문가, 오랫동안 팬들이 보고 싶어 한 연예인 등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멋진 여성들이 인생 언니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인생 언니들은 송김박장과 호흡을 맞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사연에 함께 고민하며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