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뉴이스트, 가온차트 4관왕 영예···미니 8집 ‘녹턴’도 통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미니 8집 앨범으로 가온차트 4관왕을 기록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일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돌아온 뉴이스트가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음반 시장까지 휩쓰는 굳건한 파워를 자랑했다.

뉴이스트의 ‘The Nocturne’은 가온차트 2020년 20주차(2020.05.10~2020.05.16 집계 기준) 앨범 차트와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뉴이스트는 가온차트 4관왕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믿고 보는 아티스트’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더불어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으로 전작인 ‘The Table’의 초동 판매량을 가뿐히 돌파하고 각종 음원 및 음반 사이트에서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9년 차 아티스트의 막강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I’m in Troubl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