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연희 결혼 발표, 누리꾼 축하 "예비신랑 너무 궁금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배우 이연희(32)가 6월 2일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에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예비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이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배우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연희의 결혼 발표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누리꾼들은 “오랜 친구가 결혼하는 기분이 들어요. 행복하세요”, “얼마나 예쁠지 상상도 안됩니다. 축하드려요”, “이렇게 예쁜 신부를 맞는 예비신랑님 너무 궁금", “항상 지지합니다. 내 여신님”라며 그녀의 결혼 소식에 진심 어린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열연했다. ‘SF8’ 시리즈 ‘만신’에서 마이웨이 카리스마를 가진 주인공 선호 역으로 다시 찾아온다.

<다음은 이연희 팬카페 결혼 발표 글 전문>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이연희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