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KLPGA 김지현·이다연, 벤츠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

헤럴드경제 김성진
원문보기

KLPGA 김지현·이다연, 벤츠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

속보
'법무연수원 좌천' 김창진·박현철 검사장 사의 표명
김지현이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 촬영에 임했다.

김지현이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 사진 촬영에 임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여자프로골퍼 김지현 이다연이 벤츠마크를 달고 벤츠 의전차량을 탄다.

메르세데스 벤츠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7일 서울 본사에서 김지현·이다연프로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선수는 2021년 12월까지 의상에 더클래스 효성 로고를 달고, 더클래스 효성이 주최하는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다연과 김지현에게 공식 의전 차량으로 각각 메르세데스-벤츠 GLE 300 d와 CLS 400 d 4MATIC을 지원한다.

장타자 이다연은 2015년 데뷔해 통산 5승을 기록했으며 올해 KLPGA 개막전인 ‘효성챔피언십 with SBS Golf’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지현은 2009년 KLPGA에 데뷔해 2019년 두산 매치플레이 우승 등 총 5승거뒀다.

더클래스 효성 임성현 대표는 “두 프로의 우승을 향한 도전 정신은 물론 필드 위의 경쟁을 즐기는 긍정적인 마인드에 주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두 프로가 대회에 전념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ADT캡스 챔피언십 2019',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2019' 등 KLPGA 대회 공식 후원 및 'KPGA 더클래스 효성 패밀리 골프 챌린지’ 등을 주최하며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withyj2@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