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426967 0372020041059426967 06 0602001 6.1.7-RELEASE 37 헤럴드경제 1488886 false true false false 1586526148000 1586526151000 related

[POP이슈]"이혼도 하는 세상에"..김새롬, 커플 타투 절대 NO→디자인 추천+조언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김새롬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김새롬이 커플 타투는 절대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10일 방송연예인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김새롬'에 '후회 없는 남녀 패션 타투? 트렌디하고 예쁜 타투 추천 (입문자도 OK)'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새롬은 "타투를 아예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 개만 있는 사람은 없다. 나도 새로운 타투를 하나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그래서 예쁜 스타일의 타투를 알아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김새롬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 타투로 '커플 타투'를 꼽았다. 김새롬은 "너무 당연한 사실이지만 절대 절대로 커플 타투 하지 마라. 이혼도 하는 세상인데 커플이 안 깨질 거라고 누가 생각하겠냐. 커버업하는 게 훨씬 힘들고 디자인 제약도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한 타투의 의미에 대해 "의미 없다. 타투에 너무 많은 의미를 담으려고 안 했으면 좋겠다. 타투는 옷을 입는 것과 같다. 뺄 수 없는 액세서리"라며 "가치관이라는 것은 늘 바뀐다. 예전에는 사랑이 중요했지만 지금은 친구가 중요해졌다. 의미를 두는 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하고 싶으면 하되 신중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김새롬은 하고 싶은 타투로 "이미그레이션 타투. 우편에 찍어주는 도장들이 되게 하고 싶었다. 올드 한 미키 마우스도"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타투를 보여줬다.

타투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김새롬은 "한번 하면 평생 가는 거기 때문에 고민을 오래 해야 할 필요가 있다. 단 고민은 오래 하되 실행은 빨리 해야 한다. 저도 고민을 많이 하고 했더니 만족도가 컸다"라고 전했다.

솔직하면서 시원시원한 김새롬의 조언에 네티즌들은 "설명 진짜 통통튀게 딱 필요한거 위주로 잘 알려주신다", "동네 언니랑 이야기하는거 같아서 너무 재미있다", "새롬 언니 이즈 뭔들"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