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경남FC, NH농협은행-NC다이노스와 아름다운 동행 협약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경남FC가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 도내 스포츠구단인 NC 다이노스(대표이사 황순현)와 8일 농협은행 경남본부에서 아름다운 동행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 NH농협은행 김한술 본부장, 박진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각 구단의 마스코트인 단디(NC다이노스)와 군함이(경남FC)도 특별히 자리를 함께했다.

「아름다운 동행」협약은 지역사회 발전 기여 및 기업의 공익적 역할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시즌 중에는 경남FC와 NC다이노스가 함께하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시즌 후에는 NH농협은행과 함께 소외계층 및 지역 유소년팀과 스토리가 있는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NH농협은행과 홈경기시 18개 시군농산물판매행사도 진행 농가에도 도움을 주도록 할 예정이다.

NC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는 “경남FC, NH농협은행과 함께 사회공헌 및 마케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를 계기로 3사가 지속해서 교류하며 상생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한술 본부장은 “이번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도민들이 더욱 행복해지고, 경남FC와 NC다이노스가 올 시즌 우승에 일조하기를 기원한다”며 “NH농협은행은 스포츠구단과 더욱 협력하여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