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187794 0312020040159187794 06 0602001 6.1.12-RELEASE 31 스타데일리뉴스 0 false true true false 1585701323000 1585701334000 popular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첫 촬영 공개.. 단발병 부르는 5월 봄의 여신 자태

글자크기
스타데일리뉴스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장나라의 4년만의 로맨스 귀환을 알리는 tvN '오 마이 베이비'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5월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하리 캐릭터와 뒤늦게 불붙은 설렘 가득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로 올 봄 가장 통쾌하고 달달하면서도 뭉클한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新 연애 방정식이 될 것으로 주목된다.

장나라는 '오마베'에서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다. 장하리는 외모갑, 능력갑, 성격갑의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워너비우먼. 하지만 연애와 담 쌓은 지 어언 10년, 연애 세포조차 재생 불가지만 여전히 심장이 쿵쾅대는 로맨스를 꿈꾼다.

특히 장나라는 '오마베'를 통해 '한번 더 해피엔딩' 이후 4년만에 로맨스로 복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황후의 품격', '고백부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 흥행성 모두 인정받은 장나라가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캐릭터 장하리를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따스한 봄기운을 가득 머금은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긴 머리를 싹뚝 자른 비주얼 변신으로 보는 이의 단발 욕구를 불러일으켜 장나라의 로맨스 귀환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손에서 전화기를 놓지 않을 만큼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임과 동시에 퇴근 후 혼밥, 혼술을 즐기며 자신만의 행복을 찾는 어른이의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이 쏠린다. 그런 장나라가 결혼은 건너 뛰고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사고를 칠 것을 예고, 벌써부터 그녀의 앙큼하고 발칙한 반란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장나라는 "사랑, 결혼, 임신, 육아 등 만인의 고민을 공유하면서 함께 웃을 수 있는 드라마 '오마베'로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어른은 처음인, 서툰 어른들이 각자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깊은 공감은 물론 가슴 뭉클한 장면도 많을 것"이라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덧붙여 "특히 고준, 박병은, 정건주 등 매력 넘치는 선∙후배들과 함께 작업해 촬영장이 늘 즐겁다. 첫 방송까지 기다려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tvN '오마베' 제작진은 "장나라는 촬영 내내 오로지 장하리 되기에 전심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촬영을 진행할수록 장나라 아닌 장하리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매 작품마다 공감을 이끌어내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렸던 장나라가 '오마베'에서 펼칠 활약과 한층 깊어진 연기 내공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유쾌 상쾌 통쾌한 재미와 핵공감을 선사할 원픽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