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홍진영 공식입장, 홍선영 결혼설에 “NO, 방송 콘셉트일 뿐”→여론 비판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홍진영 공식입장, 홍선영 결혼설 해명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홍선영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홍진영 측에서 공식입장을 밝혔다. ‘미우새’ 콘셉트였을 뿐이라는 해명으로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23일 오전 홍진영 측은 MBN스타에 “언니 홍선영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웨딩드레스 입은 건 방송 콘셉트로 알고 있다”라며 “자세한 건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당부�다.

앞서 22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본방송 직후 예고편에서는 홍선영이 드레스를 입고 나오는 모습이 공개됐다.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웨딩샵에 방문했고,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를 본 패널들 역시 깜짝 놀라하며 “결혼하시냐”고 묻기도 했다. 특히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고 말하며 홍선영의 결혼을 연상케하는 발언을 했다.

그러나 홍진영 측은 홍선영의 결혼 루머를 일축하며 해명에 나섰다. 이에 시청자들은 일명 ‘낚시 방송’에 비판하는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방송 후 홍선영의 결혼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던 누리꾼들은 낚시 방송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대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앞서 홍선영은 홍진영과 함께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다이어트 과정들을 낱낱이 공개하며 홍진영보다 많은 분량을 차지해 논란 아닌 논란을 빚기도 했다. 홍진영 측의 해명으로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지만 이번 예고편으로 인해 홍선영의 이미지는 손상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