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오혜금, 베이스캠프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체결…아이디와 한솥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겸 가수 오혜금이 베이스캠프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측은 23일 "오혜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오혜금은 2010년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3인조 걸그룹 '베베 미뇽'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예능, 드라마, MC 등 화려한 입담과 넘치는 매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연극 '섬마을 우리들'에서 차정 역으로 한 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보였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스캠프스튜디오 관계자는 "배우 활동에 이어 본격적인 솔로 뮤지션 오혜금의 컴백 앨범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오혜금은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할 날들이 더욱 기대된다. 음악 활동으로도 컴백 예정인 만큼 음악과 연기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회사를 택하게 되었다. 곧 좋은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베이스캠프스튜디오에는 지난해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해외 유명 음반사 계약 체결 및 모델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디가 소속되어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