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김준호 “‘개그콘서트’ 20년간 최다 코너 출연자…1회부터 해와” (라디오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준호 ‘개그콘서트’ 최다 코너 출연자 사진=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라디오쇼’ 개그맨 김준호가 ‘개그콘서트’ 최다 코너 출연자 자리를 차지했다.

23일 오전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김준호가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펼쳤다.

DJ 박명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오랫동안 출연해 왔던 김준호에게 현재 참여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질문했다.

김준호는 조심스럽게 “지난해에 있던 문제도 있고 어쩌다 보니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내가 796회인가 20년 동안 최다 코너에 출연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최근 시간대를 옮긴 ‘개콘’ 반응에 대해 물었고, 김준호는 “시간대를 옮긴 이후로, 요즘 뭐 쏘쏘하게 괜찮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개콘’에서 활약한 그가 사실은 SBS 출신이라는 사실도 공개됐다. 김준호는 “‘개콘’ 1회부터 시작했다. 제안을 받은 것은 아니고 SBS에 코미디 프로그램들이 없어지며 오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