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측 “출연진 19명, 8월까지 25개 지역 공연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19명의 가수들이 함께 한다. 쇼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19명의 가수들이 함께 한다.

TV CHOUS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팀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23일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를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돼 더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진선미와 TOP 7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또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발표된 19명의 출연진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1차 투어 일정인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 간 전국 25개 지역 공연에 함께 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이들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가득 찬 무대를 통해 방송의 뜨거운 여운을 이어가며 관객들에게 눈호강과 귀호강 모두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연다. 4월로 예정됐던 서울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출연진과 스태프 및 관객들의 안전을 고려해 5월 30일과 31일로 연기됐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