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POP이슈]"저 엄마 돼요, 벌써 27주" 나인뮤지스 문현아, 결혼 3년만 임신→축하물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문현아/사진=황지은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23일 문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반디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이야기 한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였네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I have two hearts in me. Omg I’m gonna be a MOTHER!! 벌써 #27주 #Bandi#반딧불 #윤축복기다려라"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문현아는 태아의 초음파 영상을 함께 공개. 아들임을 알리며 6월 출산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현아는 지난 2017년 9월 7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던 바 있다. 결혼 3년만에 2세 소식이 전해진 것.

헤럴드경제

문현아 인스타


문현아의 깜짝 임신 소식에 나인뮤지스 손성아는 "축복이가 기다리고 있다. 반디야. 건강히 만나자"는 댓글을 달아 응원했다. 손성아는 지난 19일 아들을 출산했던 바 있다. 또한 가수 윤하는 "어머 어머어머 반디야 반가워"라고 축하했으며 이유애린도 "태어난 반디는 엄마가 문이였다..얼마나 좋을까요"라고 달았다.

벌써 임신 27주를 맞은 문현아가 건강하게 아이를 잘 출산하길 바라는 네티즌들의 응원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문현아는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 2016년 팀을 탈퇴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