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어벤져스' 이드리스 엘바, 코로나19 확진 판정 "증상 없었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할리웃POP]'어벤져스' 이드리스 엘바, 코로나19 확진 판정 "증상 없었다"

서울맑음 / -3.9 °
이드리스 엘바 트위터

이드리스 엘바 트위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드리스 엘바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 톰 행크스, 올가 쿠릴렌코에 이어 할리우드에서 세번째다.

17일(한국시간) 할리우드 배우 이드리스 엘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지금까지 아무런 증상이 없었지만, 확진 판정을 받기 전부터 계속 격리된 채 생활 중이다. 집에 머물면서 지낼 것이다.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 하겠다"고 알렸다.

이드리스 엘바는 최근 만났던 지인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본인도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톰행크스, 올가 쿠릴렌코에 이어 할리우드에서는 세번째 확진 판정. 그뿐만 아니라 영화 '배트맨', '분노의 질주', '콰이어트 플레이스2', '007', '신비한 동물사전3' '쥬라기 월드', 드라마 '반지의 제왕', ' 등 많은 영화가 제작을 중단하거나 개봉을 연기한 상태다.


한편 이드리스 엘바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헤임달 역을, '분노의 질주', '수어사이드 스쿼드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배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