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프듀X' 이진혁·이세진, 노래·예능 이어 연기까지…나란히 브라운관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가수 이진혁(왼쪽)과 배우 이세진.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iMe KORE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방영된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에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뽐낸 이진혁과 이세진이 브라운관에 연기자로 나란히 데뷔한다.

이진혁과 이세진은 각각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과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에 출연하며 '만능돌'의 면모를 여과 없이 발휘한다. 오는 16일 방영되는 웹 예능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에서는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스틸컷. /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 이진혁은 극 중 HBN 보도국 기자 조일권 역을 맡았다. 김동욱의 직속 후배로 뉴스라이브를 책임지는 보도국 라인이다. 이진혁은 훈훈한 비주얼과 장난기 가득한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프듀X'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최종 순위 11위에 오르며 프로젝트 그룹에 들지 못했다. 이를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 손을 뻗으며 영역을 넓혔다. 그는 종영 이후 예능 '어서 말을 해' '돈키호테' '괴팍한 5형제' 등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지난해 11월에는 데뷔 4년 만에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며 홀로서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텐아시아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단체 포스터. /사진제공=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의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 이세진은 극 중 어린 인욱(김성규 분)을 연기한다. 슬럼프에 빠진 피아니스트로 하원과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김세진의 정극 데뷔작으로 관심을 모았다. 과연 이세진은 인욱의 옛이야기를 어떻게 그려낼까.

이세진은 2011년 영화 '물의 온도'로 데뷔해 웹드라마 '연애포차' '그날의 커피' '통통한 연애' 등을 통해 연기력을 쌓았다. '프듀X'에서는 최종 순위 18위로 아쉽게 마무리했으나, 예능부터 화보, 단독 팬 미팅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며 치솟는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달 27일 크랭크인한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 주연을 맡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이다.

또한 이진혁과 이세진은 미국으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통해서다. 두 사람은 '프듀X'에 함께 출연한 김민규와 함께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의 명소 곳곳을 돌아다니며 인생 사진을 남긴다.

이진혁과 이세진은 평소 SNS를 통해 만남을 자랑하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노래와 예능에 이어 연기까지 접수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