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종합]'장동건♥' 고소영, 1억 기부→동안 미모 근황 공개..韓대표 여신의 우월한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고소영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고소영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데 이어 근황 사진 공개로 연이어 화제에 오르고 있다.

9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곰돌이 모자를 쓰고 있다. 꾸밈 없는 일상임에도 독보적인 비주얼이 극찬을 불러모은다.

오랜만에 셀카로 전한 근황이었다. 고소영은 최근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성금 5000만원과 5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마스크와 치약 및 가글과 같은 위생용품을 기부했고 해당 기부금은 대구, 경북지역을 비롯한 전국에 코로나 19로 인해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소영의 선행에 많은 대중들은 박수를 보내며 그의 기부에 응원을 보탰다. 특히 그가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도 꾸준히 선행을 해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고소영을 향한 응원은 더욱 컸던 것.

헤럴드경제

고소영/사진=민선유기자


그로부터 일주일 후 고소영이 전한 셀카 근황을 통해서는 그의 독보적인 미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 나이를 알 수 없는 동안 비주얼에 꾸밈 없는 민낯에서도 우월함이 가득한 모습.

고소영은 선행으로, 또 여전한 비주얼로 화려하게 존재감을 빛냈다. 그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차기작에서 또 어떤 화제를 낳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