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POP이슈]'지숙♥' 이두희, 마스크알리미 개발..착한 재능기부에 지숙도 홍보 열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두희,지숙/사진=본사DB, 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지숙의 남자친구 이두희가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하며 재능기부에 나섰다.

5일 오후 이두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스크 알리미 개발 소식을 알렸다. 그는 "주변 지역 편의점의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10분 이내)으로 보여준다"며 "마스크 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두희는 프로그래밍 교육 및 IT 서비스 업체인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를 맡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자 멋쟁이사자처럼에서 직접 나서 시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마스크 알리미를 만들어낸 것. 그야말로 이 시국에 적절한 재능기부 행보다.

이에 이두희와 공개 열애 중인 지숙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홍보에 나섰다. 그는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라며 마스크 알리미가 보여주는 지도의 일부를 캡처해 사진으로 게재했다. 남자친구의 착한 일에 앞장서 홍보에 열일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인으로 거듭났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된 관심사를 공유하며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이들은 연애를 공개했을 당시 5개월째 교제 중이라며 쿨하게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지숙은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 이두희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오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할 예정. 리얼한 커플 일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이들은 마스크 알리미 개발을 통해 호감지수를 더욱 높였다. 마스크 물량 부족으로 구매처를 찾았다가도 허탕을 치기 일쑤인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되는 행보라 볼 수 있다. 이두희의 착한 재능 기부, 그리고 홍보에 앞장 서고 있는 지숙의 모습에 이들을 향한 응원은 더욱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