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콘솔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는 신작 호러 어드벤처 게임 '사일런트 월드'를 닌텐도 스위치와 PC(스팀)으로 3월 19일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작 '사일런트 월드'는 핵전쟁으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홀로 살아남은 주인공이 생존을 목표로 하는 작품으로, 암울한 분위기와 스릴 넘치는 탈출극을 그린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인간의 이기적인 욕심으로 일어난 핵전쟁으로 모든 것이 파괴되어 빛을 잃고 어둠에 뒤덮인 세상에서 방사능에 노출되어 닥치는 대로 공격하는 돌연변이들을 마주한다.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주인공은 걷기, 숨기 등 제한적인 액션을 통해 철저하게 가려진 시야 속에서 맵을 탈출해야 한다.
스산하고 깜깜한 배경과 소름 돋게 공포감을 조성하는 BGM, 그리고 다양한 퍼즐 요소로 구성된 스테이지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과 제한된 시야로 그려진 스테이지에서 오직 작은 성냥 불빛에 의지하여 살아남아야 한다.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발매되는 '사일런트 월드'는 한글뿐만이 아닌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에 대응하고 있다. 복잡한 미로 속 돌연변이로부터 탈출하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 '사일런트 월드'는 2020년 3월 19일(목) 닌텐도 e숍과 스팀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