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한국e스포츠협회, 아이컴브랜드와 공인용품 지정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한국e스포츠협회가 아이컴브랜드와 공인용품 지정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e스포츠협회가 IT하드웨어 전문 아이컴브랜드와 27일,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공인용품 지정 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아이컴브랜드 PC는 게이밍 및 고사양 e스포츠를 위한 완제 브랜드 PC로,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 도모를 위해 적합하다고 협회가 인증한 제품이다.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PC에는 이를 인증할 수 있는 ‘공인 e스포츠 용품’ 마크가 부착되며, 협회와 용품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인용품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은 협회 주관, 주최로 개최되는 다양한 대회 및 행사에 공식용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이컴브랜드 김진섭 대표는 “아이컴브랜드는 IT하드웨어 전문으로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공인용품에 녹여내겠다. 협회와 함께 e스포츠 종주국답게 e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으며, 구체적인 계획과 발전 방안을 만들고 단계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은 “아이컴브랜드와 공인용품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환경을 구축하고, 우수한 공인용품사가 늘어나게 되어 뜻 깊다. 협회는 여러 공인용품사와 함께 리그 환경을 개선하고, 품질 높은 공인용품을 팬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