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8289779 0512020022258289779 06 0602001 6.1.7-RELEASE 51 뉴스1 0 false true true false 1582320600000 1582320611000 related

[RE:TV] '슈가맨3' 씨야, 팬 인터뷰에 출연 결심…감동의 '눈물'

글자크기
뉴스1

JTBC '슈가맨3'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그룹 씨야의 남규리, 이보람, 김연지가 '슈가맨3'에 팬들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이하 '슈가맨3')에서는 '사랑의 인사'의 주인공, 그룹 씨야(SeeYa)의 남규리, 이보람, 김연지가 소환됐다.

유희열은 씨야를 소환하는 데 있어서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다며 출연 결정을 고민한 이유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남규리는 "노래를 안 한 지 너무 오래됐고, 망설여지더라"며 조심스레 이야기했다. 더불어 김연지는 "당시에 너무 멋있게 활동했었고, 그 예뻤던 모습이 흐트러지지 않을까, 잘해야 할 텐데 망설여져서"라고 고백했다.

씨야가 많은 고민을 하면서도 출연 결정을 결심한 것은 슈가맨에 출연해 씨야의 소환을 원한 팬들의 인터뷰 때문이었다. 이보람은 "슈가맨을 보는데 팬 분이 나오셔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너무 보고 싶어서 계속 신청했다는 인터뷰를 보고"라며 출연 결정 이유를 밝혔다.

이에 씨야를 보기 위해 당시 씨야 팬클럽임을 밝혔던 인터뷰의 주인공들(신충호 씨, 최락주 씨)이 직접 찾아와 씨야의 팬들과 함께 응원하면서 이보람을 눈물 흘리게 했다.

씨야를 출연에 이르게 한 나비효과의 주인공들은 오랜만에 씨야를 마주하고는 "나오는데 울컥했다.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기분이라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들은 "글썽이는 걸 추스르고 지금은 즐기고 있다"며 당시 제작했던 응원 도구들을 함께 선보여 추억을 소환했다.

이어 팬들은 씨야의 뜻이 'SEE You Agian', 'SEE You Always'로 2가지 뜻이 있다며 "이름처럼 그리워질 때 나와서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좋겠다"며 소망을 전해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방송 말미, 이보람은 "공식적인 팬클럽을 만들지 않아서 팬들과의 공식적인 자리도 없었다"고 전하며 이날 함께해준 팬들을 향해 "이게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 저희도 마찬가지예요. 앞으로는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고, 씨야 모두 희망찬 포부를 밝혀 감동을 더했다.

한편, JTBC '슈가맨3'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 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