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라스' 김광규, 김구라 당황시킨 '돌직구'.."여자친구분 너무 궁금하다"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에 김광규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광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젊음이 부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김광규가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언급, 과연 김구라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19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측은 이날 밤 방송에서 젊음이 부러운 김광규의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라스'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광규가 "늙어서 성공하는 것보다 젊어서 성공하는 것이 낫다"고 털어놔 관심을 끌었다. 그는 "젊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며 젊음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김광규는 "클럽도 사실 가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구라가 "콜라텍 가면 된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광규 또한 발끈하며 음료수를 날리는 시늉을 해 폭소를 더했다.

외로워하는 듯한 김광규의 모습에 김승현은 소개팅 주선을 시도했지만, 정작 김광규는 부끄러워하며 거절했다. 이에 김국진은 "김광규는 사람이랑 친해지는 데 6개월~1년 걸리는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자연스럽게 연애 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가자 김광규는 "이 타이밍에 김구라 씨 여자친구분이 너무 궁금하다"라고 질문을 날리기도. 김구라가 입을 열기 직전의 상황. 과연 김구라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4명의 '냉동 남녀'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과 스페셜 MC '미스터 알토란' 김승현이 함께하는 '얼음~땡!' 특집은 오늘(1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