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해리왕자♥메건 마클, 英 왕실 지위 포기 후 캐나다서 포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할리웃POP]해리왕자♥메건 마클, 英 왕실 지위 포기 후 캐나다서 포착

서울맑음 / -3.9 °
TOPIC/BACKGRID

TOPIC/BACKGRID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영국 왕실 지위를 포기한다고 밝힌 해리 왕자, 아내 메건 마클의 근황이 공개됐다.

17일(한국시간) 미국 백그리드는 영국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 메건 마클 서식스 공작 부인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영국을 떠나 캐나다의 한 거리에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외출 중인 모습.

한편 최근 영국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 메건 마클 서식스 공작 부인은 왕실 시니어 가족에서 한걸음 물러나 재정적으로 독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수년간 이같은 결정을 준비해왔다"며 "영국과 북미에서 균형적으로 시간을 보낼 것이다"고 전했다. 다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위한 일은 계속 지켜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부부는 최근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아들 이름은 아치 해리슨 마운트배튼-윈저로, 왕위 계승 서열 7위다. 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8번째 증손자다.


또 이혼녀, 연예인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영국 왕실에 입성하게 된 메건 마크리의 인기는 현지에서도 폭발적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