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씨름의 희열’ 손희찬·허선행·노범수, 오늘(29일) '원키라'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씨름의 희열' 선수들이 출연한다.

29일 KBS 쿨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원키라')에는 '씨름의 희열'의 대표 3인방 손희찬, 허선행, 노범수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현재 대한민국 씨름계의 대표주자인 이들은 사적으로는 친한 선후배 사이이면서 경기장에서는 숙명의 경쟁자들이다. 최근 '씨름의 희열'을 통해 화려한 경기력을 보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고, '씨름듀스 101'이라고 불리며 젊은 세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손희찬, 허선행, 노범수 선수는 '키스 더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경기장 안팎의 비하인드와 방송 중 생긴 에피소드 등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DJ 박원과 패기 넘치는 이들이 선사할 솔직 담백한 토크의 케미가 기대된다.

박원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와 2016년 정규 2집 '1/24'를 발표,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으며 그 입지를 다졌다.

한편 박원이 진행하는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