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총선 이모저모

민주당 경남도당 신년인사회…"한팀으로 총선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신년인사회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1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신년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이 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손 카드를 들고 인사하고 있다. 2020.1.14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이 1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신년 인사회를 열고 90여일 앞으로 다가온 21대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민주당은 2016년 20대 총선에서 경남 16개 선거구 중 부산과 접한 낙동강 벨트인 김해 갑·을, 양산을 3곳에서만 승리했다.

올 4·15 총선에선 경남 선거구 과반수에서 승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민홍철 경남도당 위원장은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내 한 몸 밀알이 되겠다는 자세로 총선에 임해야 경남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다"며 "한팀으로 경남 승리를 이끌어 달라"고 호소했다.

신년인사회에는 허성무 창원시장, 강석주 통영시장, 변광용 거제시장, 김일권 양산시장 등 지방자치단체장과 도·시·군의원, 총선 예비후보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총선 승리, 경남 재도약'이 적힌 손 카드를 들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신 '새해 표 많이 받으세요'라고 덕담을 나눴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은 지난 10일 황교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먼저 개최했다.

연합뉴스

새해 복많이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1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신년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이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란 손카드를 들고 도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0.1.14



seam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