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며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이어간다.
SF9는 오는 1월 7일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표하고 2020년 가요계의 포문을 연다. 첫 번째 정규앨범을 맞아 SF9은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더욱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으로 앨범을 채울 예정이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심플한 배경 위로 ‘굿 가이(Good Guy)’라는 타이틀곡명이 적혀있다. 특히 SF9만이 부여받을 수 있는 ‘GOLDEN 등급(GOLDEN RATED)’의 등급 스탬프가 찍혀있어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한다.
타이틀곡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굿 가이’ SF9을 표현한 곡이다.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아홉 명으로 구성된 남성댄스그룹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완성도 높은 K팝 공연을 선보이며 ‘반향을 일으킬 K팝 그룹’이라는 외신의 관심과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SF9은 tvN ‘시그널’, JTBC ‘SKY 캐슬’을 거쳐 영화 ‘화이트데이’에 주연으로 발탁된 찬희,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하루 역을 맡은 로운과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2020년 예능 꿈나무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다원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보이며 탄탄히 자리잡아 가고 있다.
SF9의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음원은 1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새 앨범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